바디프랜드, ‘아시아 브랜드 프라이즈 2021’ 위너 선정

세계일보 2021.10.13

브랜드 사운드 ‘The Time to be Noble’로 시각로고 형상화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브랜드 사운드 ‘The Time to be Noble’이 ‘아시아 브랜드 프라이즈 2021’의 위너로 선정되었다.

‘위너(Winner)’로 선정된 작품 중 하나인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사운드 ‘The Time to be Noble’은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즘 모델 분석과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사용자 조사를 통해 ‘첨단’, ‘럭셔리’, ‘노블’의 세 가지 사운드 아이덴티티 키워드를 정의하여 바디프랜드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기획되었다.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사운드 ‘The Time to be Noble’를 디자인한 헤드 디자이너 남궁기찬 교수는 “완성된 사운드의 옥타브로 구성된 두 개의 ‘라’ ... 전문보기 전문보기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