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이용자 고충 처리방침 안내
2021.10.251. 이용방법
- 이메일: support@seoulexchange.kr
- 카카오톡(pf.kakao.com/_xoxmVGT)
2.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1) 이용자 고충 접수(이메일 신청/1:1 고객센터 신청/ 유선 신청)
(2) 해당부서 통보 / 담당자 지정(고충 내용에 따라 부서 및 담당자 지정)
(3) 신청확인(담당자가 고객님에게 연락하여 상담 진행)
(4) 불만사항 처리(신청된 불만사항은 사안에 따라 신청당일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신속하게 처리)
(5) 처리결과 안내(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이용자에게 유선 또 고객센터, 이메일 등으로 안내)
3. 개인정보 관련 고충처리
① 서울거래 비상장(이하 ‘회사’)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름: 김동현
연락처: support@seoulexchange.kr / 010-7585-1002
② 정부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4. 손해배상 시 범위 및 처리 절차
“회사” 또는 “회원”은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면책 및 분쟁조정 및 관할법원은 이용약관 제22조 - 23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