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리퍼블리카 커뮤니티
정상
-
보글보글노랑닭죽 2021-09-2710월 기대되네 ㅎㅎ 10월 기대되네 ㅎㅎ50건
-
몬트리올심홍색북엇굿 2021-09-24나스닥 상장 가즈아..⋯ 나스닥 상장 가즈아...60건
-
런던데님닭강정 2021-09-21이베스트투자증권에선 2⋯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선 20조로 평가했습니다.50건
-
잔망스러운청록호밀빵 2021-09-21시총 좀 오바 아닌가요⋯ 시총 좀 오바 아닌가요?.....00건
-
비브라늄수저 2021-09-19현재가 너무 비싼거 아⋯ 현재가 너무 비싼거 아니냐고00건
-
Senny 2021-09-13심상치 않은 토스뱅크 ⋯ 심상치 않은 토스뱅크 '돌풍'...'2% 입출금통장' 50만 신청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0984322?cds=news_my20건
-
비바리아 2021-09-0610월 출범 토스뱅크,⋯ 10월 출범 토스뱅크, 최저 대출금리 승부수 -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269563320건
-
주주행세 2021-09-03상장한다는 소문이.. 상장한다는 소문이..00건
-
런던데님닭강정 2021-09-03꽉잡아ㅏㅏㅏ 날아간다ㅏ⋯ 꽉잡아ㅏㅏㅏ 날아간다ㅏㅏㅏ30건
-
우하하하하 팡파레 2021-08-25정보탭 가면 등기 볼수⋯ 정보탭 가면 등기 볼수있는데요 발행주식량이 2억5천만주로 되어있는데, 왜 여기는 1억6천만주인가요? 상장할때까지 저만큼을 더 찍어내는 건가요?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