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커뮤니티
코스피 상장
-
exit 2021-11-26상장기사 어디에 있나요⋯ 상장기사 어디에 있나요? 링크 좀.10건
-
아주맑음 2021-11-24오늘 기사에 내년도 상⋯ 오늘 기사에 내년도 상장예정기업에 포함됬네요.30건
-
파이썬을배워 2021-11-18영 차 영 차 영 차 영 차20건
-
로마식하양문조 2021-11-04케이뱅크는 총발행주수⋯ 케이뱅크는 총발행주수는 얼마나 되나요?20건
-
조이 2021-10-25그닥 그닥20건
-
RemanentNote 2021-10-04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10건
-
새큼한하늘색장떡 2021-09-27이제 풀린 물량 정리되⋯ 이제 풀린 물량 정리되면서 오르기 시작할듯60건
-
노력하는보라솔국노력하는보라술국 2021-09-25좋은주로생각합니다. 좋은주로생각합니다.70건
-
waywayway 2021-09-21다날에서 케뱅 주식처분⋯ 다날에서 케뱅 주식처분하면, 주가 내려가겠군요20건
-
요망한파랑덮밥 2021-09-17케뱅 우리사주 물량이 ⋯ 케뱅 우리사주 물량이 풀렸다네요. 지금 사두면 좋을듯6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