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 받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이미지 애플 앱스토어 이미지

구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울거래 비상장을 검색해 주세요.

공지사항

서울거래소 비상장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2020.12.23

안녕하세요.

서울거래소 비상장이 그동안 제공했던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정식 서비스에서는 신한금융투자 증권계좌를 통해 간편하고 안전한 계약 및 결제가 가능하며, 데스크톱 외 모바일 웹에서도 거래가 가능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정식 서비스 출시 예정일: 12월 28일

 

2. 서비스 소개

안전거래 (신한금융투자 증권계좌 거래)
신한금융투자 증권계좌를 통해 계약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주식 보유를 확인하고 주식입고와 현금결제가 동시에 이뤄져 허위매물이나 대금미지급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번거로운 계약서 작성 없이 단 몇 분 만에 비상장 주식을 거래하세요.

안전계좌 개설하러 가기 >

 

바로체결
'안전거래'의 경우, ‘바로체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수 신청과 동시에 계약 및 결제가 진행되는 거래로 게시자의 별도 확인 없이 주식입고와 현금 결제가 진행됩니다. 바로체결 기간을 최대 5영업일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3천만 원 이하의 거래에만 적용됩니다.

'바로체결'이 아닌 경우, 매수(매도) 신청이 들어오면 게시자 확인 후 계약 및 결제가 진행됩니다. 바로체결에는 이전처럼 최소, 최대 수량 또한 이용 가능합니다.

 

일반거래
게시글과 1:1 채팅창을 통해 매수자와 매도자가 매칭됩니다. 거래조건이 확정되면 거래 당사자 간에 계약을 진행합니다. 서울거래소는 매물 게시판과 협의 도구, 계약서 양식만을 제공합니다.
명의개서 대행 서비스, 에스크로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를 별도로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협의 가능
‘협의가능’을 선택하는 경우, 신청자가 더 낮은 가격 또는 수량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는 제안 사항을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3. 수수료 안내

거래 수수료 0%! 이전과 동일하게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단, 비통일주권 거래에서 별도의 부가 서비스 이용 시 수수료가 부과되며 사전 안내 후 진행됩니다)

관련 문의는 서울거래소 비상장 고객지원센터(support@seoulexchange.kr) 또는 사이트 상담창으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서울거래소 비상장 드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