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서비스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스팸편지함을 확인해보시거나 스팸설정에서 @seoulexchange.kr을 수신 허용 목록에 추가해주세요.


다음
스팸메일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으시는 경우, 스팸관리에서 수신 허용 설정을 해주세요.

  1. [로그인] > 왼쪽 하단 [환경설정] > [스팸관리] > [수신허용/차단] > [수신허용 목록] 
    support@seoulexchange.kr, no-reply@seoulexchange.kr을 넣어주세요
  2. (1번 대안 방법) [환경설정] > [자동분류] > [추가]
    보낸사람 주소 @seoulexchange.kr 를 포함 으로 저장해주세요.
  3. 수신차단 목록에 seoulexchange.kr이 있는 경우 삭제해 주세요.

네이버
스팸메일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 방법을 사용해주세요.

  1. [로그인] > 왼쪽 하단 [환경설정] > [스팸 설정] > [수신허용/차단] > [메일주소/도메인추가] 
    seoulexchange.kr 도메인을 추가해주세요.
  2. 수신차단 목록에 seoulexchange.kr이 있는 경우 삭제해주세요.
목록으로 돌아가기